회장선거 관련해서,
학생들과 역할을 분담하여 관련 교과내용을 빠르게 훑으며 필요 내용을 마인드맵에 정리하였다. 정리한후 실제로 사용할만한 것을 체크.
내가 준비한 아이디어들을 보여주고, 애들이 선택해서 할 수 있도록.
+
체크한 내용을 참고하며 작품을 만들도록 해야되는데, 정리할때만 한번 보고 만들때는 그냥 만든듯.
'송창석의 글모음 > 초등. 교수,학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매주 월요일 아침1교시 창체. 학급회의 (0) | 2016.05.08 |
---|---|
스스로, 매일. "나의 배움이야기" (1) | 2016.03.14 |
아침저녁 할일 확인 (수정. 2017.03.11.) (1) | 2016.03.14 |
교과서 내용을 함께 마인드맵으로 정리. ex.실과, 6.1. 실과 직업의 세계 (0) | 2016.03.13 |
교육과정 재구성 방법론 (1) | 2016.03.06 |